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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 회원 가입 인증 코드 메일이 오지 않아요

    썸트렌드 통합 회원 가입 인증코드 메일이 수신함에 없을 경우, 메일 주소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고 스팸 메일함에 수신된 인증 메일이 없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증 메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인증 코드 재발송] 기능을 이용하여 재시도 바라며, 그럼에도 수신된 메일이 없을 경우, 다른 이메일 계정으로 시도 부탁드립니다.
  • 회원 회원 탈퇴 후, 기존에 사용하던 이메일로 재가입하려 하니 이미 사용 중인 아이디라고 나옵니다.

    탈퇴 전 사용하던 이메일은 재가입 시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회원님이 해당 닉네임을 사용 중이거나 동일 이메일이 가입되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이메일로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회원 가입된 이메일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썸트렌드 통합 회원 정책에 따라 이메일은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이메일을 변경하시려면 회원 탈퇴 후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회원 탈퇴 시 기존에 가입하여 활동했던 모든 회원 정보는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탈퇴 신청 시 신중하게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계정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다면, 가입된 이메일 인증 또는 휴대폰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계정을 찾을 수 없다면, help@some.co.kr으로 직접 문의하여 주십시오.
  • 회원 이메일을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1)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가입된 닉네임으로 이메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한 경우에는 가입된 닉네임 또는 회원 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이메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계정을 찾을 수 없다면, help@some.co.kr으로 직접 문의하여 주십시오.
  • 회원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우측 상단 회원 탈퇴 클릭]을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기존 이메일, 닉네임을 동일하게 사용하여도 이전 정보와는 연결되지 않으니 탈퇴 신청 시 신중하게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하신 아이디는 복구가 불가능하며, 추후 같은 이메일, 닉네임으로 재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재가입 시에는 기존 이메일, 닉네임을 동일하게 사용하여도 이전 정보와는 연결되지 않으니 탈퇴 신청 시 신중하게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회원 탈퇴 시, 검색했던 기록도 삭제되나요?

    탈퇴 시, 회원 관련 이메일, 비밀번호, 닉네임, 검색했던 기록 등 모든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 서비스이용 썸머니를 모바일로도 이용할 수 있나요?

    썸머니를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지만 PC 환경에서 보다 더 편리하게한 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PC 환경에서의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 서비스이용 찾는 종목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종목명, 종목코드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검색이 가능합니다.
    만약 정확하게 입력했음에도 문제가 계속될 경우 1:1문의 또는 help@some.co.kr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이용 관심 종목 설정하면 알림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관심 종목으로 담긴 종목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관심종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 올라온 관심 종목에 관련된 소식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알림설정] 페이지에서 관심 종목으로 등록된 종목들의 알림 설정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이용 썸머니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믿고 투자해도 되나요?

    본 보고서는 조사분석 담당자가 신뢰할 수 있는 자료 및 정보를 토대로 당사의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해 작성된 것이나, 제공정보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본 보고서는 투자자의 투자 판단 및 결과와 관련된 법적 책임의 근거가 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서비스이용 투자 관련 상담을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썸머니는 투자의 참고가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투자 관련 상담 서비스는 진행하고있지 않습니다.
  • 서비스이용 [AI 종목분석] AI 종목 분석에서 원하는 종목 분석결과가 없습니다.

    AI 종목분석은 최소한 1년 이상의 지표별 데이터가 쌓여야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최근 신규 상장한 종목은 상장일 기준 1년 뒤 AI 종목분석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상장일 기준 1년이상 지난 종목의 경우에도 분석결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 Chrome 브로우저를 사용해보시기 바라며,
    만약 Chrome 브라우저 사용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계속될 경우 1:1문의 또는 help@some.co.kr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이용 [종목 발굴]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투자에 도움이 되는 핵심 지표들 중 나만의 지표를 조합해서 투자할 종목을 발굴 할 수 있습니다.
    각 지표와 필터는 세부 항목 변경이 가능하며, 발굴된 종목을 관심종목으로 저장해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지표와 필터를 변경해가며 나만의 투자 종목을 발굴해보세요.
  • 서비스이용 [종목 발굴] 발굴된 종목들은 어떤 기준으로 순위가 산출되나요?

    어제까지 계산된 지표들을 반영해서 랭킹한 후 각 랭킹의 합을 기반으로 종합 순위를 계산합니다.
  • 서비스이용 [종목 발굴] 지표 선택과 필터 선택은 무엇인가요?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핵심 지표와 필터를 통해 발굴할 대상의 범위나 범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이용 [종목 발굴] 한달 시뮬레이션 하기는 무엇인가요?

    시뮬레이션은 한달 전에 선택된 지표를 기반으로 발굴한 종목들을 보여주고, 그 종목들 중 상위 10개의 종목을 1개월 보유했을 때의 평균 수익률을 보여줍니다.
  • 서비스이용 [종목 발굴] 선택한 지표와 필터를 저장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싶어요

    업종, 지표, 필터를 선택한 후 [내 설정 추가/저장]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정한 기준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설정은 우측 상단 [내 설정 선택]을 통해 쉽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 서비스이용 [빅데이터 분석] 실적 캘린더에서 찾는 종목이 없습니다.

    실적캘린더는 최소한 1년 이상의 지표별 데이터가 쌓여야 합니다.
    혹시 상장일 기준 1년이상 지난 종목의 경우에도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 Chrome 브로우저를 사용해보시기 바라며,
    만약 Chrome 브라우저 사용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계속될 경우 1:1문의 또는 help@some.co.kr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이용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리포트를 다운받아 다른 곳에 사용해도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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